Monday, July 23, 2012

T-ara - Don't Leave

Boram    Qri     SoYeon    EunJung    HyoMin    HwaYoung    JiYeon   Areum



Yeah...
T-ARA...
Don't Leave Me Alone...

Itgien neomu saranghaenabwa
Ajikdo neol gidarineun  naya
Uriui shinganeun meomchwonabwa
Niga gyeote itneun geot gata

Tteonajima tteonakajima
nareul gaseume sangcheoman jugo
Tteonajima ireon nal ullijineun ma
Naege dorawajwo

Oh yeah Uh yeojikkeot sarawatdeon ilsaenge dan hanbeon
Michitorok akkyeojwotdeon sarameun neoran geol
Ibyeoriran papyeone jugeun nae sarangi gayeowo georowo
ibameun tto oerowo,baby dont know why
Konipi ddeorojin geot cheoreom ni momdo moreojwo beoryeo
Geoure bichin michin yeoja gateun nae moseubeun machi
Buranhandeut momeul tteolgo itji
Seulpeumi geun gipi nunmul heulliji

Naerineun bie nunmul gamchumyeon
Oori chuok modu gamchwojilkka
Geuriun ni irumeul jiumyeon
Neoui eolgul da jiwojilkka

Tteonajima tteonakajima
nareul geseume sangcheoman jugo
Tteonajima ireon nal ullijineun ma
Naege dorawajwo

Neoui otjarage neoheodeun nae maeumeun
Jitgeona beorigeona sumgigeona ttaeundaero 
Hyangsu cheoreom nameo geurim cheoreom boyeo nagin cheoreom
saegyeojyeo boryeoseumeul giokhae don't wanna cry
Niga nae saesangideon naldeuri nal georopyeo
Niga nae beobieottdeon chueokdeuri samuchyeo
Inyeonhi ggeuneul noheul suga eobseo
Neol idaereo neun bonael suga eobseo

Sorichyeodo sorichyeo bulleobwado
Neon jigeum eodi itneunji
Tteonajima ireon nal ullijineun ma
Naege dorawajwo

Neomuna apeun saram
Ibyeoriran papyeone jugeun nae sarangi gayeowo goerowo ee bameun tto oerowo
Konipi ddeorojin geot cheoreom ni momdo morojyeo beoryeo
Neoui otjarage neoheodeun nae maeumeun
Hyangsu cheoreom nameo geurim cheoreom nameo
Ibyeoriran papyeone jugeun nae sarangi gayeowo georowo ee bameun tto oerowo

---------------------------------------------------------------------------

Sub espanol



Yeah
T-ARA
No me dejes sola

Te amo demasiado como para olvidarte
Todavía te estoy esperando
Nuestro tiempo se ha detenido
Todavía se siente como si estuvieras a mi lado

No te vayas No me dejes
Sólo  me haz dejado cicatrices en el corazón
No te vayas No me hagas llorar
Regresa a mi

La única persona que locamente cuido de mi en toda mi vida fuiste tú.
Mi amor ha muerto en este fragmento de la separación y es lamentable y torturante
La noche es solitaria bebe,y no sé por qué
Como si el último pétalo de una flor cayera, tu cuerpo se hace mas lejano
Mi reflejo en el espejo es el de una mujer loca
Temblando como si ella estuviera nerviosa
La enorme profundidad de mi tristeza hace fluir las lagrimas

Si puedo ocultar mis lagrimas en la lluvia
pueden todos nuestros recuerdos ser ocultados?
Si puedo borrar tu nombre por mucho tiempo
puede todo tu rostro ser borrado?

No te vayas No me dejes
Sólo me haz dejado cicatrices en el corazón
No te vayas No me hagas llorar
Regresa a mi

Mi corazón en tu tren
Ya sea rasgado,botado,escondido o quemado
Permance como perfume,puedo verlo como en una imagen
que esta gravado como una estigma,recordando eso,no quiero llorar
Los dias en los que fuiste mi mundo entero me torturan
Los recuerdos donde fuiste mi ley me atraviesan
No puedo dejar de lado la cadena del destino
No puedo dejarte ir asi

A pesar de que grito y grito tu nombre
En donde estas ahora?
No te vatas No me hagas llorar
Regresa a mi

Esa dolorosa persona
Mi amor ha muerto en este fragmento de la separacion y es lamentable y torturante
Como si el último pétalo de una flor cayera, tu cuerpo se hace mas lejano
Mi corazón va en tu tren Ya sea rasgado,botado,escondido o quemado
Mi amor ha muerto en este fragmento de la separación y es lamentable y torturante
La noche es solitaria




No comments:

Post a Comment